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소소한 이야기

블로그 스킨을 바꿨습니다 :-)

by Joa. 2009. 4. 26.

깔끔한 스킨과 웹폰트로 유명하신 seevaa님 스킨을 그동안 저장만 해놓고 있다가 FlowerShop(lily)스킨에 질려 결국 결벽증 스킨으로 골라 바꾸었습니다.
여러 스킨을 고민했지만, 가장 심플한 결벽증에 끌렸네요. (들러주신 분들 입장에선 조금 불편하실 수도;)

그리고 또 한가지- cdmanii님 블로그를 통해 알게 된 더블클릭 효과(!)도 적용했습니다.
블로그에서 공백을 더블클릭 하시면 블로그 최하단으로 이동해 댓글창이 바로 보입니다.
다시 한 번 더블클릭하면 최상단으로 이동하구요.
제가 글을 길게 쓰는걸 좋아하다보니 댓글 한 번 달려면 스크롤을 많이 내려야하는 불편이 있어서 적용해봤는데, 저도 댓글 확인할 때 편하고 여러모로 유용한 것 같습니다.
cdmanii님 블로그에서 '더블클릭'으로 검색하시면 관련 글이 있습니다 :-) 방법이 쉬우니 적용해보세요~

흠, css도 잘못 건드린 부분이 없는 것 같은데 파폭에선 제가 설정한대로 보이고(폰트사이즈 및 글씨체 등)
익스플로러에서는 설정과 조금 다르게 보이는 등, 약간 문제가 있긴 합니다.
이유는 잘 모르겠는데.. 블로그 이용에 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 일단 그대로 둘 생각입니다~
(사실은 이유를 몰라 수정할 수 없다는 T-T)

어쨌든, 이것으로 오랜만의 포스팅을 끝내야겠네요~
요즘 회사 내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진행하는 것이 있어서 블로그에 글쓰기는 커녕..
블로거님들에게 댓글달러다닐 여유가 없답니다. (그래도 제 블로그 댓글은 꼬박꼬박 달아요~)
4월은 내내 이럴 것 같지만, 틈나는대로 포스팅할께요!

비 내리는 일요일 새벽입니다.
모두 즐거운 밤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