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이런저런 리뷰

[이벤트] 랜드로버와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 경품 도착!

by Joa. 2009. 3. 19.

지난 3월 2일부터 11일까지 티스토리에서 진행한 '랜드로버와 함께 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당첨되었다.
원래는 시승권을 받고 싶어서 트랙백을 쏘려고 했었는데, 기간을 놓치기도 하고 그 무렵 프로젝트가 걸려있어서 결국 쓰지 못하고 댓글 이벤트에만 참여했다.
댓글을 단 사람을 대상으로 랜드로버 백팩과 열쇠고리를 선물로 주는데 10명 추첨이었다.
워낙에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달았길래 사실 별로 당첨에 대한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티스토리에서 이벤트 당첨 메일이 날아왔다 ;-)

깜짝 놀라서 메일 받자마자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가봤는데 아직 공지가 올라오기 전-
기쁜 마음으로 바로 회신 메일을 보내고 한 두시간 후에 가보니 공지가 올라와있더라.


티스토리 감사감사! 저번 작전 이벤트는 선착순이었는데 이번 것은 추첨이라 감동은 배였다는~
그리고 당첨확인 전화가 그제 걸려왔고 오늘 퇴근하고 보니 경품 도착!!
즐겁고, 한편 감사한 마음으로 후기 포스팅.
운동 가기전에 급하게 찍은 거라 착용샷은 없지만 선물을 소개하는데는 부족함은 없을 듯 싶다.


제법 큰 상자에 조금의 흔들림 없이 포장되어 온 백팩. 무게는 무척 가벼웠다는.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 제법 고급스러운 쇼핑백으로 이중 포장이 되어있었다.


쇼핑백을 열어보니! 짜잔- 반으로 접혀진 백팩과 케이스에 들어있는 열쇠고리가 나왔다!


랜드로버가 남성적인 느낌의 자동차이기 때문인지 백팩과 케이스가 남성 취향으로 만들어져 있었다.
열쇠고리는 자동차 키홀더로 쓰면 딱일만큼 제법 무게감 있고 고급스럽게 디자인 되었다.
사실 내 취향은 너무 아니고 아저씨틱에서 아빠에게 드려야할 것 같지만 ;-)

백팩은 등산을 좋아하시는 엄마에게 드리면 좋을 듯 싶다.
사이즈가 딱 여성용 등산가방 정도이고, (남자가 쓰기엔 조금 작은 느낌?) 방수천 재질로 추정되기 때문인데..
가벼우면서 수납공간이 넉넉해서 좋을 듯~ 레저용으로 정말 제격이다.

어쨌든! 내가 쓰기엔 조금 무리인 선물이었지만, 이렇게 당첨되서 너무너무 기쁘다는!
티스토리 이벤트 앞으로도 많이많이 해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