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이런저런 리뷰

[제품] 음질 최고 젠하이저 이어폰 75% 저렴하게 얻는 방법!

by Joa. 2012. 7. 6.

아이폰으로 내가 이동시 가장 많이 하는 것은 음악을 듣거나 동영상 보기이다.

그렇지만 귀가 까다로운 편은 아니라 가장 아끼는 이어폰은 아이폰 기본 이어폰이요, 회사에서 쓰는 이어폰은 먼 옛날 같은 회사 오빠가 서랍 어디선가 굴러다니던걸 주었던 것이라지.


그래도 젠하이저 이어폰이 좋다더라, 닥터드레 헤드폰이 좋다더라 들은 건 많았는데 너..너무 비싸!

그러던 중, 아는 분이 알려준 이벤트 :)


젠하이저 이어폰


KT에서 지니라는 뮤직앱을 내놓았는데 (현재 안드로이드만 다운가능, 아이폰은 출시한다더니 감감무소식) 신규 가입한 유저들에게 75% 할인쿠폰을 쏜다. 정가 99,000원짜리라는데 아마존에서는 반값 정도에 판다고 사기라는 댓글도 있긴 하더라;


어쨌든, 그 유명한 젠하이저를 25,000원에 살 수 있다니! 중고로 팔아도 이득이야! 라며 일단 쿠폰을 받으려 했다.

하지만.. 아이폰은 안되잖아! 좌절하고 있던 나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준 모모님 고맙습니다.

이 이벤트를 알려준 분께서 쿠폰번호 하나가 남는다며 내게 투척.


룰루랄라, 그래서 젠하이저 이어폰을 샀다. 게다가 올레 별을 가지고 있다면 50% 추가 할인이 가능해서(별 12,500개 소진) 나는 12,500원에 구입했다.


선착순 5만명이라는데 이런저런 제약 조건 따지면 아직도 가능할듯. 안드로이드를 쓴다면 다들 도전해 보시길!


젠하이저 이어폰


여튼 내가 이 비루한 이어폰 사진과 함께 리뷰 포스팅을 쓰게된데는 이유가 있다. 그제 주문해서 이틀만에 받은 이어폰. 포장은 있어보여! 포장은 그나마 멋있었다만 이어폰 디자인은 너무 투박했다. 사랑스럽고 하얀 내 아이폰 이어폰이 그리워지는 순간.


젠하이저 이어폰


그래도 핸즈프리 기능이 가능하고 커널형이라 귀에 쏙~ 들어가는 맛이 있다. (진짜 완전 쏙! 쏙! 귀에 완전 꽂힘) 귀에 꽂는 순간 음악을 틀지 않아도 아무 소리 안들릴 정도로 귀에 잘 맞고, 추가로 2개를 더 줘서 나중에 고장나면 다시 끼울 수 있겠다.


흠이라면 저 마이크 부분이 너무 입 주변에 위치해서 (아이폰은 약간 떨어져있어서 전화 받거나 할 때, 위로 올려야 하기도 하는데 얘는 진짜 턱에 딱 붙는 정도임) 그게 좀 거슬리더라. 핸즈프리 답기는 한데 좀 귀찮음.


그런데.. 음악을 틀었는데.. 와아아아! 진짜 신세계 영접. 대박대박! 소리가 절로 나왔다.

클럽에 들어온 것처럼 음악이 웅장하게 퍼지면서 적당히 울려주는데 바로 옆에서 누가 불러주는 느낌이랄까? 아무 소리도 안들리고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었다. 아.. 이래서 비싼 이어폰들 사는구나 싶었다는.


주변에 안드로이드폰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젠하이저 이어폰을 저렴하게 사시길 추천! :)

난 다시 신세계를 영접하러 가야겠네요! 바이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