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소소한 이야기

캘리포니아 여행을 꿈꾼다면 셀디원정대의 매력탐험게임을 즐겨봐요!

by Joa. 2010. 3. 30.
캘리포니아 게임 주사위 굴리기캘리포니아 매력: 스포츠캘리포니아 매력: 엔터테인먼트캘리포니아 매력: 국립공원캘리포니아 매력: 테마파크캘리포니아 매력: 휴식과 치료캘리포니아 매력: 럭셔리캘리포니아 매력: 쇼핑캘리포니아 매력: 와인과 요리캘리포니아 매력: 드라이빙캘리포니아 매력: 예술과 문화캘리포니아 관광청캘리포니아관광청 호텔캘리포니아삼성 셀디카드 공식카페Copyright (c)Joa. All Right Reserved.



셀디원정대의 캘리포니아 매력탐험게임, 재미있게 즐기셨나요?
이기든 지든 일단 한바퀴 게임을 하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이드를 읽는 동안 캘리포니아의 10가지 매력에 대해 눈치 채셨을 거에요!
그렇다면 이제는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아봐야겠죠?

먼저 동영상으로 아름다운 캘리포니아를 구경해봐요 : )
그리고 아래의 상세 가이드 정보도 확인하고 추천일정을 참고삼아 나만의 캘리포니아 여행을 꿈꿔보세요!

California Dreaming




게임판으로 이동
세계적인 와인과 다채로운 요리
와인양조장 알렉산더밸리

캘리포니아는 '캘리포니아 요리'라고 따로 부를만큼 독특한 요리문화를 자랑해요. 캘리포니아롤처럼 독특한 퓨전요리가 대표적인 캘리포니아 요리죠. 다양한 인종이 생활하고 새로운 것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캘리포니아 주민의 특성 덕분에 멕시코와 베트남 요리가 섞이기도 하고 일식과 프랑스 요리가 섞이기도 하고~ 자유롭고 창조적인 퓨전요리가 정말 많대요!
그리고 세계 3대 와인 생산지인 미국의 대부분은 캘리포니아에서 생산되요. 캘리포니아 와인밸리에 직접 방문하면 멋진 포도밭 풍경도 감상하고 와인도 맛볼 수 있답니다.

5일 간의 와인과 요리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매력적인 쇼핑의 천국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대부분 쇼핑하면 면세지역인 홍콩, 싱가포르를 떠올리겠지만 캘리포니아 역시 오직 쇼핑만을 목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매력적인 쇼핑의 천국입니다. 대도시 중심에는 최고급 브랜드 직영점과 셀렉트 매장 및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 등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으며, 교외로 나가면 거대한 아울렛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어요.

6일간의 캐주얼 패션 및 쇼핑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6일간의 최고급 패션 및 쇼핑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최고의 호화로움과 럭셔리함
럭셔리 스파 체험

헐리우드 스타들이 모여사는 로스엔젤레스, 살기 좋은 도시인 샌프란시스코, IT갑부들이 모인 실리콘밸리... 이렇게 부자들이 많이 모여 생활하는 캘리포니아에는 최고의 호화로움이 가득 차 있대요! 마치 왕이나 귀족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호텔에서부터 유명인들이 자주 애용하는 세련된 레스토랑, 유명 명품 브랜드들이 모두 입점하고 있는 쇼핑 센터 그리고 우아한 휴식을 체험할 수 있는 고급 온천까지 다양한 럭셔리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호화스러운 여행으로 일정을 잡기는 어렵겠지만, 체류 기간 중 하루 정도는 ‘Luxury Day’로 정해 한껏 누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3일간의 북부 캘리포니아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4일간의 남부 캘리포니아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제대로 즐기는 로하스와 유기농
웨스트 미션 힐스 리조트

캘리포니아에는 유기농 식재료만 사용하는 레스토랑은 물론, 채식주의자를 위한 자연 식품 매장 및 친환경 유제품 매장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 번화가에는 많은 요가 스튜디오나 온천 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교외로 나가면 한적한 스파 리조트가 많이 위치하고 있어 주말이면 지친 심신을 달래기 위해 교외로 나가는 주민과 관광객으로 넘쳐납니다. 푹~ 제대로 쉬고 싶은 분들에게도 역시 캘리포니아~

6일 간의 로하스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볼거리와 재미가 넘치는 테마파크
테마파크 넛츠베리팜

캘리포니아 테마파크에는 연령이나 성별 또는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어트랙션이 즐비해요.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남부쪽에 테마파크가 모여있다는 거~ 샌프란시스코를 중심으로 보고 싶으시다면 살짝 포기해야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일단 남부로 내려가면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 세계 최고속이자 최장길이의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는 Six Flags Magic Mountain 등등! 최고의 재미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9일 간의 테마파크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광대하고 아름다운 대자연의 힘
랫슨 화산 국립공원

광대하고 풍부한 자연 환경은 미국이 자랑하는 최고의 관광 자원으로, 캘리포니아에는 세계적인 국립공원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장대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관광객을 압도하는 대자연의 모습은 캘리포니아 국립공원에서 많이 발견할 수 있는데, 특히 요세미티 국립공원과 레드우드 국립공원은 세계 유산으로 지정될 만큼 진귀한 동식물이 가득합니다.

8일 간의 국립공원 및 세계유산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특유의 역동적이고 화려한 엔터테인먼트
할리우드 워크 오브 페임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엔터테인먼트는 역시 영화겠죠? 세계 영화 산업의 메카인 헐리우드 때문일텐데요.대도시 어느 곳을 가든 여러 개의 스크린을 갖춘 복합상영관이 즐비하고 특히 헐리우드가 있는 로스앤젤레스는 언제 찾아도 늘 다양한 작품이 상영한대요.
또, '음악'에 있어서도 클럽과 바, 크고 작은 라이브 하우스에서 록, 팝, 재즈, 블루스, 라틴음악을 비롯해 다양한 세계 각국의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진정한 엔터테인먼트를 만날 수 있답니다.

3일 간의 엔터테인먼트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
뉴포트비치

캘리포니아에는 시에라 네바다 산맥과 태평양이 인접한 해변 지역, 침엽수 숲 그리고 사막 지대 등 자연 환경이 매우 다양합니다. 이 변화무쌍한 지형과 환경적 영향이 캘리포니아를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의 천국으로 만들었습니다.
겨울 스포츠나 수상 스포츠 그리고 하이킹과 산악 자전거와 같은 액티비티를 즐기는데 있어서 캘리포니아만큼 적합한 장소는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또한 투어 프로그램도 매우 다양해 누구나 즐겁게 수준에 맞는 액티비티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판으로 이동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
드라이브 하이웨이1, 빅스비 크릭크 브릿지

렌터카를 빌려 교외로 달려보면, 번화가보다 훨씬 운전하기 쉽고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도 많아 매우 즐겁습니다. 그러나 광대한 캘리포니아 지역을 여행할 때 자동차에만 의지한다면 시간이 매우 부족합니다. 이럴 땐, 비행기와 자동차를 함께 이용하면 짧은 시간에 많은 지역을 둘러볼 수 있어요. 캘리포니아 주 내의 항공 노선은 잘 발달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각 공항에는 렌터카 회사의 지점이 있습니다. 목적지에 가까운 공항까지 국내선으로 이동한 후 그곳에서 렌터카로 드라이브를 하는 것이 좋겠죠?

9일 간의 드라이브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세계 최고 수준의 예술과 문화

캘리포니아 여행에서 예술과 문화를 떠올리기는 쉽지 않아요. 사실 미국만 해도 박물관이나 미술관하면, 뉴욕, 워싱턴, 보스턴 등 동부 연안 도시를 떠올리니까요. 하지만, 알고 보면 캘리포니아에는 건축계의 거장 마리오 보타(서울의 삼성미술관 리움을 설계한 빅3 중 한 사람)가 설계한 샌프란시스코 현대미술관이나 에사 페카 살로넨(음악감독 겸 수석 지휘자)이 이끄는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 등 문화적 자산이 풍부하다. 관광 명소를 둘러보고, 쇼핑과 외식을 즐길뿐만 아니라 침착하게 예술 감상을 즐기는 것도 좋을 듯!

5일 간의 예술과 문화 테마 여행 추천일정 보기▶

게임판으로 이동

이 포스팅의 모든 정보와 이미지는 캘리포니아관광청 및 캘리포니아 7 테마 가이드, 호텔캘리포니아에서 인용하였습니다.
셀디게임판을 다운받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게임판 출력용_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