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참좋은 커피집

[홍대/카페] 마사지 받고 차도 마시고~ 일본 정통 코타츠카페, 히마와리

by Joa. 2010. 4. 1.

HIMAWARI massage&cafe*


폴폴 눈이 내리기 시작한 수요일 밤, 오랜만에 <>에 가야겠다고 걸음을 옮기던 중에 Massage&cafe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왔다. 새로 생긴 카페라는 호기심보다 사실은 '마사지'라는 단어에 더 꽂혔다. 겨울이라 그런지 요즘 자세가 좋지 않은 건지 어깨결림이 다른 때보다 심해졌다고 생각하던 즈음이라서 그랬던 것 같다. 그리고 휘휘 둘러봤는데 왠걸! 오픈 이벤트로 마사지(발 또는 등/어깨)와 아메리카노 세트가 9,900원!!! 횡재다! 하는 마음으로 조심스레 들어갔던 히마와리.


히마와리는 일본어로 해바라기라는 뜻이란다. 2층은 마사지샵이고 3층은 카페로 나뉘는데 워낙 정갈하고 조용한 분위기인 마사지샵에서는 도무지 사진을 찍을 자신이 없어서 패스. 깔끔하게 꾸며져있고 조용한 음악이 흘러나와 마음이 편안해졌다.

처음 이야기한 발 or 어깨/목 마사지 + 아메리카노 세트는 저렴한 가격인 대신 마사지를 15분 정도 받게 된다. 나는 어깨/목 마사지를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15분이 길었고 전문 마사지사가 해주는 거라 엄청 만족스러웠다. 같이 간 친구는 전에 조금 비싼 곳에서 받아봤어서 그런지 그냥 그랬다고 했는데, 나는 더풋샵에서 받았던 40분 코스의 아로마테라피보다 훨씬 시원하고 좋았다. 가격은 그에 비하면 무려 몇 배나 적은데 말이다.

마사지를 집중적으로 받고 싶다면 발관리 테라피(\20,000) 또는 전신관리테라피(\35,000)를 받으면 되는데,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약 1시간 정도로 받을 수 있어 피로를 풀어줄 듯.


마사지가 끝나면 3층으로 올라가서 차나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생각보다 내부가 넓진 않은데 방마다 코타츠가 놓여있어 좋았다. 그리고 적당히 단절된 분위기도 마음에 들었고. 전체적으로 굉장히 편안한 느낌 : )


겨울이라서 더 좋았겠지만 코타츠 안에 다리를 쭉 펴고 앉아서 비치된 잡지를 넘기며 커피를 마시니 천국이 따로 없었다. 마사지 받고 한결 가벼워진 어깨도 노곤노곤하니 좋고 ; )


9,900원 세트는 아메리카노만 가능한데 라떼나 모카로 바꾸고 싶으면 1,000원을 추가하면 된다. 그래서 나는 1,000원 추가해서 카페라떼를 주문했고 친구는 레몬밤이었나.. 여튼 차종류를 시켰다. 원래 따뜻하게 나오는데 아이스로 만들어달랬더니 시원하게 내주셨다.



나는 오픈하고 얼마 되지 않아 방문했던 덕분인지 대기시간없이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대기시간이 꽤 길다고 한다. 가기전에 확인하고 가면 좋을듯. 마사지를 먼저 받지 않고 차부터 마시고 받아도 가능하지만 : ) 전체적으로 굉장히 친절한 서비스라서 좋았던 곳. 더풋샵처럼 마사지 전문샵에 가도 좋겠지만 그럴 바에야 차도 한 잔 하고 분위기도 잘 갖춰진 히마와리 추천!

- 평점: 가격: ★★★★(오픈행사 이용하면 ★★★★★)/ 서비스: ★★★★☆/ 분위기: ★★★★☆
- 가격: 발(어깨/목) 15분+아메리카노 9,900원/ 발관리테라피 20,000/ 전신관리테라피 35,000원
- 이용시간: 평일 11:00~24:00 주말 11:00~01:00
- 찾아가는 법: 02-3142-0992/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8-45
홍대 정문 앞 삼거리의 놀이터 사이 골목으로 쭉 내려오다 보면 왓슨스가 보인다. 왓슨스 골목 사이로 들어가면 히마와리가 보이고 2층으로 올라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