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소소한 이야기

멋진 분들과 함께하는 최고의 경험, 셀디스타 4기에 도전해요!

by Joa. 2010. 2. 5.
제가 생각하기에 최고의 블로거 지원프로그램(블로거 대상 마케팅 프로그램)인 셀디스타가 4기를 모집중입니다.
2월 7일 이번주 일요일까지라 곧 마감하게 되는데요. 여행을 좋아하시고 다양한 마케팅 및 활동에 관심 많은 블로거 분들이 계신다면 지금이라도 지원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공지 보기:
http://cafe.naver.com/seldicard/6687)

★ 셀디스타가 되면 좋은 점, 하나!

처음 삼성 셀디카드가 나오고 TV에서 봤던 광고가 아직도 기억나네요 : )
호주의 이국적인 배경 위로 너무나 자유로워보였던 셀디스타들, 그리고 그들의 사진으로 만들어진 셀디카드.

요즘은 기능이나 서비스보다 디자인이 중심인 시대잖아요.
신용카드를 만들 때도 디자인이 고려되는 시대인데, 그런 점에서 셀디카드는 백점 만점의 카드에요.
내가 원하는 사진으로 신용카드를 만들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아요?

어차피 사용할 신용카드라면 내 스타일대로 만드는 게 좋겠죠?
그래서 저도 최초의 신용카드를 셀디카드로 준비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호주 사진을 붙여놓은 회사 파티션을 배경으로 셀디카드를 찍어봤어요 : )
블로그 메인사진부터 셀디카드까지~ 참 잘 우려먹고 있는 사기사진이 빛을 발합니다.
카드 꺼낼 때 살짝 민망해지기는 하지만, 지금 이렇게 내 사진으로 만들어보지 언제 만들어보겠어? 라는 마음으로... 하핫!

★ 셀디스타가 되면 좋은 점, 둘!

위에 모집 공고 이미지에서 보듯이 셀디스타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해외연수(미국 캘리포니아, 호주 퀸즈랜드), 연말 시상, 활동비 지원, 다양한 이벤트 초대, 광고비 지원..
특히나 해외연수에서 구미가 확 당길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열심히 활동하고 멋진 곳도 다녀올 수 있다니 얼마나 멋진가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혜택이 꾸준히 주어지기 때문에 활동기간 내내 지루하지 않은 프로그램이라 좋아요.
(출처 : 셀디카드 공식카페, 셀디스타 2기 맨큐님의 제너두 공연 관람 사진)

★ 셀디스타가 되면 좋은 점, 셋!


제가 가장 매력적이라고 꼽는 이유는 바로 이 세번째, 좋은 사람들과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회사생활을 하다보면 사람들을 만날 기회가 많지 않잖아요.
그런데 셀디스타분들을 보면 각 분야의 파워블로거, 그리고 전문가.. 정말 멋진 분들이 많더라고요.
셀디카페의 글을 봐도, 제 주변의 셀디스타 블로그를 봐도 너무 좋은 분들하고 굉장한 추억을 만들고 계신걸 알 수 있었어요.
다양한 경험을 하면서 평생을 같이할 수 있는 좋은 사람들을 만나는 기회! 놓치면 후회하겠죠?

그럼 이제 지원하러 ☞고고싱☜해요!

아! 셀디카드가 없거나 삼성카드가 당장 없으셔도 지원하실 수 있어요. 대신 신청한 후 지원서 쓰실 때, 카드 신청했다고 쓰시거나 셀디카페 운영자님(셀디냐옹님)께 쪽지를 보내면 된대요. 전 2기 때 카드 못받아서 신청 포기했는데- 흑흑.
단, 셀디스타로 선정되려면 삼성카드는 꼭 필요하니까 신청은 꼭꼭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