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맛있는 테이블

[청량리/맛집] 오손도손 고기 굽는 재미, 청량리 시장 삼보숯불갈비

by Joa. 2008. 10. 19.


갑자기 "고기가 먹고싶어." 라는 막내동생의 말에 다 차려놓은 아침밥상을 정리하고, 급하게 찾아간 삼보숯불갈비. 청량리 시장에는 갈비집이 몇 곳 모여있는데(이 중에는 탤런트 박상면씨가 하는 갈빗집도 있다지요!) 그 중 우리 가족은 삼보숯불갈비를 즐겨 찾는다. 제법 푸짐하게 나오는 밑반찬과 달콤하게 절여진 돼지갈비맛이 일품!


고기를 주문하면 먼저 밑반찬이 나오고 숯불을 들여준다. 발갛게 익어가는 숯불이 얼른 고기를 달라는 듯!
밑반찬 류는 상추, 깻잎쌈에 무쌈, 파김치, 배추김치, 동치미, 샐러드, 감자샐러드, 묵, 겉절이 등 푸짐하게 나오고 더 달라고 하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신다.


돼지갈비(국내산) 3인분
. 양념이 맛있게 배어있다. 양은 뭐, 엄청 푸짐해! 까진 아니지만 3인분이면 둘셋이 먹기에 충분하다. 1인분 250g에 9,000원으로 가격은 예전에 비해 많이 올랐다. 돼지껍데기를 함께 주신다.



자아, 숯불에 고기를 구워보자-! 노릇노릇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구워지는 고기들 :D 막내가 워낙 마늘을 좋아해서 마늘도 빼놓지 않고 굽기♡


짠! 맛있게 구워진 고기가 보고 있으려니 침이 절로 고이는데?


무쌈에 파김치까지 얹어 한 입~ 쏙!


밥을 시키면 밥 한공기당 구수한 된장찌개를 한그릇씩 주신다. 밥까지 싹싹~ 맛있게 먹자니 배가 터질 지경~
하지만 디저트를 빼놓을 순 없지! 커피와 아이스크림이 공짜♪ 취향따라 골라드세요~


(Tip)
삼겹살 1인분 200g : 8,000원 / 소갈비 1인분 200g : 20,000원 / 소갈비살 1인분 150g : 15,000원(소고기: 호주산)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30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