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소소한 이야기

[이벤트] 씨스타와 함께하는 패션바자회, “Wello! Africa”에 참여하실 분!

by Joa. 2011. 6. 30.

오늘은 착한 쇼핑몰, 웰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착한 쇼핑몰이라니 무슨 소리냐?! 웰로(http://www.wello.co.kr/)는 코스메틱, 패션, 도서, 푸드, 기타 다섯가지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아이템을 판매하는데 판매가의 5~10%를 업체에서 기부하는 쇼핑몰이거든요. 게다가 정상가보다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도 하고, 기부도 할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 :)


웰로는 제3세계 어린이들과 평등한 기회가 필요한 이웃들을 후원하기 위해 설립된 기부컨설팅기업이에요. 수익금을 기부하는 기부티셔츠, 피부암 발생률 1위의 아프리카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한 썬크림, 빈곤지역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한 생리대 등의 기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쇼핑몰에서 구입한 물품들의 수익금도 기부한다고 하네요. 착하다!


저는 소소하지만 세이브 더 칠드런에 매달 도토리 정기후원도 하고 있고, 회사에서도 지구촌 희망학교 후원으로 Jezier의 수양부모가 되었는데요. 큰 금액이 아니더라도 후원한다는 것, 기부한다는 것이 굉장히 기분 좋은 일이더라구요. 웰로에서 구매하는 것도 역시 기분 좋은 일이 되겠죠!

이런 웰로에서 이번 7월 8일에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바자회를 알리고, 기부 받은 제품들을 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월드비전의 아프리카 어린이 후원사업에 기부하는 월드비전 패션 바자회를 개최한데요.
이 날, 현물기부 된 패션제품들을 선보이는 기부패션쇼 패션모델로 요새 한창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수 씨스타와 배우 조동혁, 이태란도 나오고 씨스타는 공연도 한다는~ 웰로에 대해서도 알게 되고 행사도 즐길 수 있는 기회 :)

VIP 티켓을 가져간 블로거에게는 웰로에서 선물도 주고 2부 행사도 즐길 수 있는데, 제가 몇 장 얻었어요! 2부 행사가 디제잉과 무제한 칵테일파티! :) 혹시 VIP 자격으로 참여하고 싶은 분들이 있으시면 제 포스팅이나 웰로 홈페이지 참고하셔서 응원 포스팅을 해주셔도 좋고, 이 포스팅을 트위터나 SNS에 보내기를 해주셔도 되요. 링크랑 같이 본인의 연락처(휴대폰)와 이메일 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VIP 티켓 보내드릴게요! 기간은 이번주 일요일 마감입니다.

정리하면- 1. 웰로 응원포스팅 하기/ SNS에 홍보하기 → 2. 연락처와 해당글 링크, 이메일주소를 비밀댓글로 남기기
언제까지?! 이번주 일요일(7월 3일)까지!

자세한 패션바자회 행사 소개는 아래 자세히 보기 클릭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