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 o p y r i g h t ⓒ J o a/소소한 이야기

15분께 초대장 배포해 드렸습니다 : )

by Joa. 2009. 9. 24.
i n v i t a t i o n

신나는 블로그 세상, 티스토리로 초대합니다♪

+ 남은 초대장 수 : 0

안녕하세요! 블로거 Joa입니다.

사실은 며칠전 드디어! RSS구독자수가 100명이 된 기념으로 혼자 신나하며, 그동안 미뤄온 초대장 배포를 하자! 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아쉽게도 95명. 이걸 써야되나 말아야되나 했는데 혼자 신났던 저는 이미 인증샷을 찍었던 겁니다!

티스토리에서 본격적인 블로깅을 한지 1년만에 어느새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는 분들이 100명 가까이 되었다니, 한편으론 부끄럽고 민망하지만 또 신이나는 일이기도 해서 겸사겸사 자랑해봅니다.

그리고 저처럼 티스토리에서 즐거운 블로깅을 하실 분을 찾습니다.

솔직히 이야기하면 요즘은 다른 포털의 블로그들이 기능이나 여러면에서 티스토리를 많이 따라잡아서, 굳이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려는 분들이 계실까.. 조금 의문스럽기는 합니다만, 저는 지금도- 티스토리보다 더 많은 글이 있는 네이버 블로그보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착이 가고 옮겨오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 )

보다 Special한 느낌, 보다 내 것이라는 애착이 강하게 든다는 점이 티스토리의 장점인 것 같아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에 의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E-mail 주소/ 블로깅 주제/ 신청이유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립니다. 꼭!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선착순 아녜요!)

초대장을 보내드리고 바로 개설하시지 않으신 분들은 초대장을 회수할 수도 있으니 바로 개설해주시고, 처음의 그 마음을 꼭 지키셔서 즐거운 블로깅 하셨으면 좋겠어요.

매일매일 꾸준한 포스팅은 아니더라도 블로그만 만들어두고 글 하나 안 쓰시는 분들 보면 초대장 드리고도 엄청 섭섭하더라구요. 즐거운 블로깅하시면서 관계를 맺어나갈 분들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 )

Yes
이런 분들께 드립니다!
1. 신청이유를 꼼꼼히 작성해주신 분!
2. 열심히 블로깅해주실 분!
No
이런 분들께 드리지 않아요!
1. 이메일 주소를 남기지 않으신 분!
2. 양식을 지키지 않고 무조건 달라시는 분!
티스토리 이래서 좋아요!
1.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파일까지! 무한 용량과 강력한 멀티미디어를 올릴 수 있어요!
2. 스킨위자드로 스킨을 내맘대로~ 거기에 기능 확장 플러그인까지!
3. 내가 원하는대로 myID.com으로 블로그 주소를 만들 수 있어요!

15분께 초대장 배포해드렸습니다.
선정기준은 신청이유의 꼼꼼함과 실명위주의 분들을 우선순위를 두어 뽑았고,
실명이 아닌 분들 중에서는 열심히 블로깅하실 것 같은 분들께 드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는데 한정된 수량이라서 못드린 분들도 계시네요.
죄송하구요- 다음에 초대장 생기면 꼭 드릴게요!
모두 즐거운 블로깅하시길~